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반짝조명 리뉴얼 오픈 안내
작성자 반짝조명 (ip:)


인테리어조명 O2O 기업 반짝조명(대표이사 조재연)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경품 혜택이 쏟아지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반짝조명은 소비자 편의성 향상을 위해 오는 25일(목) 쇼핑몰을 리뉴얼 오픈할 예정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쇼핑몰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향한다.


이에 따라, ▲기업회원 맞춤형 전용 페이지 ▲전용 콜센터 운영 ▲고객과실 보상제 ▲안전배송 서비스 ▲품절상품 보상제 등 런칭 3년차를 맞아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얻은 빅데이터 기반 맞춤형 서비스가 도입됐다.


전체적인 쇼핑몰의 구성도 평형별, 용도별, 스타일별로 세분화 구성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강화함으로써 쉽게 원하는 제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회원가입 시 발행하는 쿠폰 금액을 3배 이상 인상하는 등 혜택을 강화한 점도 이번 리뉴얼 오픈의 특징이다.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 특히 ‘다이슨 청소기’를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최신형 다이슨 V8 청소기 추첨은 회원가입 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이외에도 구매한 금액을 100%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 day-day 이벤트, 1~2월까지 제품을 12% 할인해주는 일리(12)있는 조명 기획전 등 풍성한 경품과 할인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조재연 대표는 “그 동안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빅데이터와 소비자 이용 행태를 분석하는 부분에 집중했으며,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쇼핑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며 “차별화된 플랫폼을 토대로 소비자를 가장 먼저 생각하는 반짝조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반짝조명은 1인 가구 증가와 함께 셀프 인테리어가 각광받는 현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한 다채로운 제품 출시로 런칭 1년만에 전년도 대비 260%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2017년도 브랜드파워 대상 리빙·인테리어 부문에 선정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와 함께 낙후시설 조명 교체 사업, 정기 노인복지회관 봉사활동, 반짝조명배 전국 배드민턴대회 등을 전개하며 지역 상생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어 이번 쇼핑몰 리뉴얼 오픈 후 전개될 행보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